KOK 투자에 대해서

2021. 10. 4. 21:41경제/KOK PLAY

반응형

KOK 송갑용 대표님께서 남원 특별 강연 영상을 보면서 KOK에 대한 투자를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처음 KOK를 소개받았을 때는 단순히 미래 성장성이 있는 코인, 차트가 꾸준히 우상향하는 코인이라고 생각했었다

특히, 인터넷을 통해 KOK를 찾아보았을 때는 대부분의 자료들이 KOK는 다단계라고 알려주는 자료들 뿐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KOK에 투자하기로 생각했던 이유는 모든 투자에는 리스크가 있기 마련이고, 

그 리스크를 감안해서라도 수익이 크다면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첫 투자시에는 자산배분의 측면도 겸해서 전체 자산중에서 극히 일부분만을 투자하였다.

 

하지만, 이번 영상을 보면서 든 생각은 KOK는 엄청난 성장가능성이 있는 토큰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현재 운용중인 자산을 재분배하여 KOK에 더 많이 투자하려고 한다.

우선, 미디움이 KOK를 인수하면서 KOK가 단순한 플렛폼 및 코인에서 벗어나게 되었다.

미디움이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력은 세계 제일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다. 현재의 비트코인은 1초당 6건,

이더리움은 1초당 20건의 처리능력을 보유하고 있고, 전세계 결제기업인 VISA의 처리속도는 1초당 2만건을 처리

할 수 있다고 한다. 단, VISA는 블록체인이 아닌 데이터베이스지만 말이다.

반응형

미디움이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력은 기업 등에 제공한게 1초당 1만건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상용화를 준비중에 있는 제품은 1초당 3만건을 처리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기업이 KOK를 인수하면서 전세계로 사업의 영역을 확대하려고 하고 있는데 미디움이 사용할 것이 뻔한 KOK에 

투자를 안한다는 것은 미디움이라는 기업의 가치와 KOK라는 토큰의 가치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라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았다.

게다가, 미디움은 현재 나스닥 상장을 목전에 두고 있는 상태여서 그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다음으로 KOK 토큰자체만 놓고 보더라도 상당히 매력적인 토큰이라고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미국의 아마존이 급 성장할 수 있게 된 원동력은 바로 고객 수의 증가이다. 고객 수가 증가하게 되니 아마존에 여러가지

광고들과 기업들이 참여하기 시작했고, 그에따라 생겨난 자금력을 바탕으로 더욱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가

현재 아마존이라는 기업의 시가총액이다.

KOK역시 유저를 모으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중에 있다. 채굴을 통한 보상과 채굴되어진 KOK 토큰의 가치상승에 따른

자산의 증가. 현재 대한민국 국민 대다수가 주식 및 코인을 하고 있는 시점에서 KOK 토큰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알게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너도나도 KOK 토큰을 얻기 위해 KOK 플랫폼에 뛰어들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나보다 더 전문가인 사람들의 말을 따르기로 했다. 옛날에 속담으로 친구따라 강남간다는 소리가 있었다.

내가 KOK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나보다 더 전문가인 사람들이 KOK의 가치를 인정하고 자신들의 수익으로 삼기위해

여러 글로벌 코인 거래소에서 상장하고 있다는 것을 보면 KOK는 충분히 가치가 있고, 성장성이 크다고 생각되었다.

글로벌 코인 거래소를 운용하는 사람들이 고작 인터넷에서 본 자료만을 가지고 또는 주변 사람들이 떠드는 말만 가지고

KOK를 평가하는 나보다 더욱 KOK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전문가를 믿지 못한다면 과연 나는 누구를 믿어야 할 것인가, 한 번 생각해보기 바란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나는 KOK에 현재 투자한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할 것이고 앞으로도 꾸준히 투자해 나갈 계획이다.

KOK를 알게되고 투자하게 되면서 3년 뒤, 5년 뒤의 나라는 존재가 어떻게 되어 있을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여러분도 한번 KOK에 대해 조사해보고 투자해보길 바란다. 분명 미래의 나는 현재보다 많이 달라져 있을 것이다.

https://open.kakao.com/o/sAAoOCYd

 

KOK PLAY

#KOKPLAY #Tokeneconomy #미래성 #안정성 #KOK #메인넷

open.kakao.com

KOK 투자문의

초대코드 : udwiojkl

반응형

'경제 > KOK PL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시대 자산으로서의 KOK  (0) 2021.10.17
KOK은 다단계 사기인가?  (0) 2021.10.11
kokとcoinmarketcap  (0) 2021.10.04
HOT BITに上場  (0) 2021.08.14
KOK PIAY のcoinが上場している取引所は?  (0) 2021.07.31